13,404,356 명
 
    
 
 
백화점 상품권
주유 상품권
제화 상품권
도서/문화 상품권
기타 상품권
신규 상품권
  Home > 이용안내
 
 
 
 
 

1.인터넷 주문하신후 변경이나 취소하실 경우,

입금을 하기전에는 고객님이 주문확인 메뉴를 통해 현재 주문에 대해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을 하신후에는 현재의 배송상태가 입금확인으로 변경이 되어있다면 이미 배송을 위한
포장단계에 있기 때문에 임의대로 취소가 불가능하십니다.
입금을 하신후에도 현재의 배송상태가 주문확인 으로 되어있으면, 본사에서 입금확인을 아직 안한 상태이기 때문에 주문취소는 가능하시지만, 이 경우 고객님이 대금을 환불받아야하는 절차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입금을 하신후에 주문변경이나 취소를 하실경우에는 본사 게시판을 통해 [주문번호|주문자성명]을 기재하여 주시고 변경이나 취소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하고 지정하신 날짜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다시 주문해야 합니다.
상품권도 주식처럼 현시세가 틀려지기 때문에 2일이상 지난 주문에 대해서는 재주문을해주셔야만 합니다.
고객님의 사정으로 주문하신 후에 입금을 하지 못하셨다면, 주문확인 메뉴를 통해서 주문건의 상태를 확인하시고, 재주문해주시면 됩니다.
 
2.주문확인 및 배송조회 방법


주문서를 작성후 완료하신 후부터 주문확인 메뉴를 통해서 현재의 배송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상태의 항목]

주문확인 : 본사에 주문이 접수된 상태입니다.
입금확인 : 고객님이 입금을 하신후에 본사에서 입금을 확인했을때의 상태입니다.
                (입금확인은 오후 3시기준으로 합니다.)
포장완료 : 우체국에 배송을 나가기 위한 포장을 완료한 상태입니다.
발송완료 : 우체국을 통해 빠른등기로 발송한 상태입니다.
                (발송후 3시간이내에 우편등기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은 로그인을 통해 주문확인을 하실수 있으시며,
비회원님은 주문번호, 성명, 연락처를 기입하셔야만 주문확인이 가능하십니다.

 


3.배송기간


우체국 배송기간, 배송지연 문의는 국번없이 1300번 지방은 지역번호+1300번
또는 받으실곳의 해당 우체국 전화번호를 지역번호+114에 문의하여 등기번호를 불러주면 우편물이 어디에 와 있는지 확인할 수있습니다.
등기는 고객님에게 상품권이 도착되었을 때 수령지에 받는 사람이 아무도 없으면 두 번까지 우체부가 방문했다가 그때까지 수령자가 없으면 다시 본사로 반환되어 옵니다. 이럴 경우 재배송을 하게되면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이중으로 납부하시게되오니 고객님의 사정으로 배송을 못받게될 경우 우체국에 연락하시어 보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본사는 상품권을 주문하시면 고객님이 입금하신 다음날 오전에 발송합니다.
(당일 오전 9시까지 입금하시면 당일날 배송할 수 있습니다.)
등기는 발송후 시 단위 지역은 도착하는데 하루가 소요되며, 그 외 산간벽지, 군단위지역이나 천재지변의 상황이 발생할 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회사소개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고객센터
.